스포츠마케팅연구

사범대학 체육교육과 / 대학원
2025-2학기

권장 선수과목 체육학입문(722.625) , 연구윤리의 이해(M2480.000100)

본 강좌는 리서치가 어떻게 스포츠마케터의 의사결정을 도울 수 있는지를 가르쳐 준다. 학생들은 스포츠마케팅 연구에 적용할 수 있는 양적, 질적 연구 방법론을 학습한다. 아울러, 학생들은 스포츠 마케팅 연구의 기획, 실행, 결과분석, 해석까지의 전 과정을 수행할 수 있는 지식과 경험을 쌓게 된다. 궁극적으로 학생들은 본 강좌에서 습득한 지식을 이용해 향후 스포츠경영 분야에 종사하며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준다.

연관 논문

이전
다음

   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.

연관 강의

   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.
TOP